1. 채용인원 및 기간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채 용 기 간 | 비고 | 기간제교사(담임교사) | 1명 | 2018.09.10. ~ 2019.02.28.(5개월 19일간) | |
2. 자격 가. 초등학교 2급 정교사자격증 이상 소지자로서 62세 미만인 자(1년 이내 명예퇴직자 제외) (단, 재공고 후 지원자가 없을 경우 62세 이상인자, 1년 이내 명예퇴직자 임용 가능) 나. 교육공무원 임용에 관한 법률적 결격사유가 없는 자(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채용 기간 중 발령 및 개인사유 등으로 중도해임 사유가 없는 자(아동의 학습권 보호) 3. 업무 및 보수 가. 업무: 담임 업무, 기타 학교장이 부여하는 업무 나. 보수: 호봉획정에 근거하여 교사와 동일함(단, 퇴직자는 14호봉을 초과하지 못함) 4. 채용 심사 절차 및 채용 확정 가. 1차 서류심사: 첨부파일의 「소정 이력서 서식」「자기소개서」1부 및 증빙자료 1) 제출기간: 2018. 08. 30.(목) 15:00 까지 2) 제출장소: 학교 교무실로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3)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교원자격증 사본,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해당자) 각1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미비 시 심사에서 제외) 나. 2차 심사(면접 및 수업실연):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하여 면접 및 수업실연 (2차 심사일: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게 전화로 통지<2018. 08. 31.(금) 14:30~ 예정>) 다. 채용 결과 발표: 최종 합격자에게 전화로 통지<2018. 09. 03.(월)14:30~ 예정> 라. 채용계약 시 제출서류: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1년), 주민등록초본, 기본증명서, 인장,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조회 동의서, 결격사유조회 동의서, 기간제교원 임용서류 확인 서(임용대기자 해당) 5. 채용관련 문의처: 봉정초등학교 교무실 ☎ 272-6737 6.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정될 시는 선발을 취소한다. 나. 채용 예정자의 신원조회를 실시하며 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는 자는 선발을 취소한다. 다. 제출서류의 기재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제출자의 책임으로 한다. 라. 모든 서류 제출시 주민 등록 번호 뒷자리를 마스킹(*) 처리해서 발급받은 서류를 제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