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개학에 따른 긴급돌봄 운영 안내
작성자 김민경 등록일 20.04.14 조회수 448

온라인개학 이후의 긴급돌봄 운영에 대한 안내드립니다.

긴급돌봄 희망자는 아래 내용에 해당하시는 경우에 16() 오전 10시까지 학교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대상: 긴급돌봄 참여가 가능한 요건(맞벌이, 한부모, 저소득층 등)을 확인하는 증빙서류 제출.확인 거쳐 긴급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학교 여건이 가능한 범위 내에서 운영, 신청인원 초과시 저학년 우선)

* 운영기간 : 온라인 개학일~개학전 9:00~17:00

* 마스크 항시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 학생 및 가족 건강상태 등을 종합적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지속적 모니터링 예정)

* 수시 발열 체크 후 37.5도 이상, 인후통, 기침 등의 증세가 있을 시 바로 연락드리고 가정으로 귀가조치합니다.

* 서류제출: 4.17() 12시까지 돌봄교실로 제출

  -교육비지원대상 가정(국민기초, 법정한부모, 차상위): 수급자관련 증명서

  -맞벌이 가정: 부모 재직 증명서

  -한부모 가정: 가족관계증명서

 *일정 계획 수립으로 인해 기간이 촉박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2020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다음글 코로나-19 대응 온라인 개학 및 원격수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