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칭찬합시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진심어린 칭찬 한 마디가 다른 이의 인생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고마운 분들을 많이 그리고 자주 칭찬합시다.

<다른 사람을 비방하는 글은 게시자와 상의없이 바로 삭제됩니다!!>

6학년 7반 아이들을 칭찬합니다!
좋아요:0
작성자 김민정 등록일 15.05.31 조회수 106

칭찬합니다

민이는 아이들을 조용히 잘시킵니다. 엄격한게 장점이 될수도 있고 단점이 될수도 있지만 저는 그것이 부반장으로서는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민이 화이팅!

민지는 항상 자신감이 넘칩니다. 노래도 크게부르고 춤도 당당하게 추고 발표도 자신감있게 합니다. 자신감이 넘치는 민지 화이팅!

도근이는 마술가가 꿈인 만큼 마술을 참 잘합니다. 제가 잘한다고 장난칠 때도 있지만 마술만큼은 도근이가 6학년중에서 가장 잘하는 것같습니다. 나중에 꼭 마술가가 되길 바래~도근이 화이팅!

준용이는 배려를 잘합니다. 아이들이 옆에서 시끄럽게 할때도 멋쩍은 웃음만 지으면서 혼자서만 시끄럽다 생각하고 아이들에게는 말하지않습니다. 다른 아이들도 많이 도와주는 모습이 반장으로써 정말 고맙습니다. 준용이 화이팅!

대람이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우리반의 마스코트이자 분위기 메이커라고도 할수있을만큼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너무 붕뜰때도 있지만 아이들에게 항상 웃음을 선사하는 대람이 화이팅!

현지는 목소리는 작지만 정말 활발합니다. 항상 아이들은 현지에게 칭찬할 것 중에 운동만 칭찬합니다. 저는 현지의 활발한 점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선생님앞에서는 부끄럼을 많이 타지만 친구들과 이야기도 많이하고 솔직하게 행동하는 점이 좋은것같습니다. 좀 더 밝아지자~현지 화이팅!

주은이가 웃음이 많은것을 칭찬합니다. 보는 사람도 행복해질만큼 해맑은 웃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구들을 즐겁게 해주는 주은이 화이팅!

아영이가 긴 생머리가 어울리는 것을 칭찬합니다. 저에겐 생머리가 어울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영이가 생머리가 어울리는 것이 정말 부럽습니다. 생머리를 가지고 있어 예쁜 아영이 화이팅!

현수의 그림실력을 칭찬합니다. 현수는 상상력이 넘치고 원래있는 것도 잘그려냅니다. 캐릭터도 잘그리고 동물도 잘그립니다. 앞으로도 멋진 그림 많이 그려줘~현수 화이팅!

영래의 성실함을 칭찬합니다. 영래를 볼때면 수학 학습지를 앉아서 풀고있을 때가 있습니다. 아이들의 방해공작에도 끈기있게 자리에 앉아서 공부를 하는 모습이 멋진 것 같습니다.영래 화이팅!

환진이의 잘생긴 얼굴을 칭찬합니다. 환진이를 떠올리면 큰 눈과 구릿빛 피부색이 생각납니다. 뭔가 다른 나라의 잘생긴 왕자처럼 생겼습니다. 잘생긴 환진아 화이팅!

형근이의 친절함을 칭찬합니다. 반장인 제가 바쁠때면 자신이 저대신 하겠다고 자진해서 말을 합니다. 왜 혼자서 다하냐는 말이 나올정도로 아이들을 많이 도와줍니다. 친절한 형근이 화이팅!

승준이의 면담진행 실력을 칭찬합니다. 면담 숙제가 있을 때 승준이가 면담 진행을 하였습니다. 그 때 진행을 매끄럽게 잘 해주었고 말도 너무 빠르지 않게 면담진행을 해주었습니다.진행을 잘하는 승준이 화이팅!

성현이의 친화력을 칭찬합니다. 성현이는 저를 처음 만났을 때 먼저 다가와 말걸어주었습니다. 처음 보는 사람하고도 금방 친해지는 성현이가 부럽습니다. 친구 많이 만들길 바래~성현이 화이팅!

소연이의 순수해 보이는 겉모습을 칭찬합니다. 소연이의 맑은 눈동자를 보면 순수해보입니다. 웃는 것도 목소리가 예뻐 순수해 보입니다. 물론 마음속도 착한 소연아 화이팅!

화연이의 솔직함을 칭찬합니다. 너무 속보이는 거짓말을 하지않고 솔직하게 얘기하는 것이 화연이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모르겠지만 저에게는 정말 솔직하게 기분이 나쁘지 않을 선까지만 말해줍니다. 솔직한 화연이 화이팅!

선경이의 미술적 감각을 칭찬합니다. 선경이는 그림도 잘그리고 네일 아트도 잘합니다. 만들기도 잘하고 꾸미기도 잘합니다. 미술을 못하는 저는 선경이가 매우 부럽습니다.겸손하게 말할줄 아는 선경이 화이팅!

승조의 화를 절제하는 모습을 칭찬합니다. 승조는 우리반의 특별한 아이가 시비를 거는 데도 여러번 참으며 놀아주는 모습이 참 멋진것같습니다. 특별한 그아이가 승조를 화나게 하지만 승조는 다른 아이들과도 친하게 지내며 그 아이와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승조의 그런 모습을 칭찬합니다.승조야 화이팅!

동건이의 축구실력을 칭찬합니다. 동건이는 축구를 정말 잘합니다. 다른 아이들도 잘하지만 동건이도 축구를 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 축구를 잘하는 동건아 화이팅!

지영이의 웃는 모습을 칭찬합니다.어렸을 때부터 친구였던 지영이는 웃는 얼굴이 참 싱그럽습니다. 밝게 웃는 지영이의 얼굴은 닮고 싶은 만큼 싱그럽습니다. 웃는 것이 싱그러운 지영이 화이팅!

상은이의 큰 목소리를 칭찬합니다. 상은이는 목소리가 커서 유명 엠씨가 되도 잘할것같습니다. 발표도 크게크게 얘기할때도 밝게 크게크게 웃을때도 크게크게 하는 상은이의 모습이 참 유쾌해 보입니다. 우리반의 목소리 담당 상은이 화이팅!

은혜의 끈기를 칭찬합니다. 은혜는 친구들과 놀고 싶어도 가야하는 학원은 꼭 갑니다.은혜는 엄마께 혼날까봐 간다고 하지만 그것도 끈기가 없으면 할수없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약속은 꼭지키는 은혜 화이팅!

동혁이는 친구의 이야기에 귀를 잘 기울여 줍니다.동혁이와는 상관없지만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아이의 이야기도 귀를 잘 기울여주고 리액션도 잘해줍니다. 앞으로도 친구 이야기에 귀를 잘 기울여주길 바래~동혁이 화이팅!

이전글 6-7 김민정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6-7 원대람을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