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독서 감상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선택-4-7반
작성자 박지현 등록일 13.06.18 조회수 115

*이야기글로 표현하기^~^ *

제목: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선택

 옛날옛날에 한아이가 있었데!  아이는 잠이 오지 않아서 거실로 갔는데 키작은 대머리 아저씨가 소파에 않아서 자고 있었지 뭐야!  아이는 깜짝 놀라고 말았어!

대머리 아저씨는 커다란 서류가방을 꼭 안은 채로 자고 있었어!  아이가 큰 소리로 인사를 했는데 그 아저씨는 바로 바로 무서운~~~ 죽음이었데!  아이고 무서워라!

죽음은 아빠와 엄마 둘중에 한명을 데리러 왔다고 했어!  아이는 한참 고민에 빠졌데!  죽음은 시간이 없으니 내일 같은 시간에 온다고 하고 창문으로 기어 나갔어~~

아이는 놀라서 한참동안 서있고 아빠,엄마방으로 가서 먼저 엄마를 바라보았데!

엄마가 없어지면 어떨까? 하고 생각했어! 엄마는 입을 살짝 벌리고 자고 있었어!  그다음에는 아빠를 바라보고 있었지! 아빠는 촌스런 옷을 입고 있었어!  엄마는 항상 투덜거리고 아빠는 게을렀지! 밤이되자 엄마,아빠는 잘자라고 뽀뽀를 해주었어!

깊은 밤이되자 죽음이 또 나타났어! 둘중에 누굴 선택했니? 하고 물어 보았어!  아이는 엄마,아빠 둘다 사랑하기 때문에 선택을 안할거라고 했어! 난 이장면이 가장 멋진 장면인거 같아!  게을르지만 사랑해주는 아빠,투덜대지만 사랑하는 엄마가 있어서 어느것도 선택할 수 없는 아이의 마음이 너무 예쁜거 같아!  죽음은 눈물을 뚝뚝 흘리고 나중에 데려온다고 하고 나갔데~~

그리고 아이는 아빠,엄마에게 사랑한다고 꼭 안아주었데~~

아빠,엄마가 때때로 밉기도 하고 그렇지만 나에게는 아빠,엄마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고 믿을수 있고 나를 가장 사랑해주는 우리 아빠,엄마야~ 세상에서 나에게 가장 큰힘이 되는 우리아빠,엄마 사랑해라고 해주자!

이전글 어린이를 위한 이기는 습관6-1 오민식
다음글 할로윈 밤에 생긴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