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거 일 공 고
2012년 3월 13일 실시하는 2012학년도 전교어린이회 임원선거일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2년 3 월 5 일
봉정
초등학교장
1. 선거 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후보자등록기간
|
3월 7일 오후4시까지
|
5학년 4반 교실
|
선거운동기간
|
3월 9 , 12일(2일간)
|
교내
|
합동소견발표회
|
3월 13일 3차시
|
봉정관
|
투 표 일
|
3월 13일 3, 4차시
|
봉정관
|
개 표 일
|
3월 13일 1시 30분
|
회의실
|
2. 후보자 등록서류
가. 후보자등록신청서 1부.
나. 선거권자 30명 이상의 추천서(이중 추천은 불가) 1부.
다. 담임 추천서(
선거권자 30명 이상의 추천을 받은 어린이에 한해서
추
천 가능하며
2인 이상 추천 가능)
라. 선거 운동 도우미 신고서 1부.
마. 후보자 소견 발표문(담임 검열 필, 2분 정도의 분량)
바. 홍보 포스터 3매, 피켓 5매 이내
3. 입후보 자격
가. 회장 후보는 6학년, 부회장 후보는 5학년 어린이
나. 4학년 이상의 어린이 30명이상의 추천을 받은 어린이
자세한 사항은 담임선생님 및 담당교사 최경자(010-5460-567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